您现在的位置:新闻首页>明星资讯

리디북스 페이퍼 프로 개봉기 / 전자책 E

2018-05-17 03:29编辑:内江新闻网人气:


사실 전자책이라는 도구에 관심을 갖게 된건 얼마 되지 않았는데. 그전까지 책은 책만이 가지고 있는 책장을 넘기는 그 느낌 때문에 꼭 구입해서 보곤 했었습니다. 어느정도 쌓이면 중고서점에 판매하고, 다시 구입하고 했었는데.. 시간이 지나다 보니 읽지 않는 책들도 쌓이고 공간을 너무 차지하게 되더라고요. 그때 관심을 갖게 된것이 바로 전자책 이었습니다.

국내 전자책은 리디북스의 페이퍼 와 예스24 의 크레마 양대산맥으로 나뉘어 지는데, 뭔가 리디북스 쪽이 좀더 전자책에 특화되어 있고, 전문적이라고 해야하나. 그런 생각을 갖고 있던 차에, 핸드폰으로 이북을 읽다보니 눈도 아프고 뭔가 불편하여 전자책을 구매해야 겠다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소문만 무성하던 리디북스의 페이퍼 2세대, 페이퍼 프로 가 드디어 출시했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택배박스

페이퍼 프로는 예약을 받아 차수별로 예약한 사람들에게 구매할수 있는 예약구매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현재 18차 사전예약까지 모두 마감된 상태이고. 이후에 일반 판매로 아마도 전환하겠지요?  구매후에 배송은 이틀정도로 빠른 편입니다.

깔끔한 느낌의 택배박스

뽁뽁이 포장

아무래도 택배로 배송받게 되면, 고가 제품들의 경우에는 파손에 대한 걱정이 크기 마련인데, 최근 큰 눈도 내렸고 걱정을 좀 하긴 했지만 뽁뽁이에 잘 싸여서 무사히 도착 했습니다.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리디북스 페이퍼 프로

무려 프로 가 붙어있는 이 녀석의 가격은 자그마치 249,000 원, 기존의 페이퍼 라이트나 페이퍼와 비교해도 10만원 이상이 비싸고, 경쟁업체에서 최근에 출시한 크레마 그랑데 보다도 4만원 정도가 비쌉니다. 그래도 예약 구매 혜택으로 3만원짜리 플립 케이스를 구매할수 있는 3만원짜리 쿠폰을 증정하기 때문에 좀 괜찮은 편.. (결국 케이스는 공짜라는 얘기)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상자를 열고

포장되어있는 상자는 상당히 고급스러워서 가격에 걸맞는 포장상태를 보여줍니다. 케이스를 열면 위와 같이 제품이 들어있고, 사진 왼쪽에 물리 버튼이 장착되어 있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양쪽에 다 장착되어 있습니다)

구성품, 본체와 충전케이블, 퀵스타트 가이드 (설명서)

무려 크레마 1세대 와의 크기 비교

갤럭시 S8 플러스 와의 크기비교

(来源:网络整理)

织梦二维码生成器
已推荐
0
  • 凡本网注明"来源:的所有作品,版权均属于中,转载请必须注明中,http://www.jlmotherofpearl.com。违反者本网将追究相关法律责任。
  • 本网转载并注明自其它来源的作品,目的在于传递更多信息,并不代表本网赞同其观点或证实其内容的真实性,不承担此类作品侵权行为的直接责任及连带责任。其他媒体、网站或个人从本网转载时,必须保留本网注明的作品来源,并自负版权等法律责任。
  • 如涉及作品内容、版权等问题,请在作品发表之日起一周内与本网联系,否则视为放弃相关权利。






图说新闻

更多>>
想要“狠”瘦必须正确饮食,明星减肥食谱都在

想要“狠”瘦必须正确饮食,明星减肥食谱都在



返回首页